
(오뚜기 제공)
오뚜기는 오늘(13일) 글로벌시장 공략을 위해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 한 '진라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56초 길이의 영상 도입부는 로맨스 드라마처럼 제작됐습니다.
세계적 스타 진의 매력을 살린 컷과 함께, 진이 직접 진라면을 즐기는 순간도 영상에 담겼습니다.
이날 공개된 '진라면 캠페인' 영상 (오뚜기 제공)
해당 캠페인 영상은 오뚜기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오뚜기는 이달부터 국내 제품뿐 아니라 미국, 캐나다,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각국으로 수출하는 용기 제품 포장에 진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이 밖에 진의 사진과 손 글씨, 진이 개발한 캐릭터 '우떠' 등으로 구성된 씬스티커를 멀티 제품에 동봉합니다.

이날 공개된 '진라면 캠페인' 영상 (오뚜기 제공)
오뚜기 관계자는 "진과 함께 진라면의 매력을 국내외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한다"며 "후속 콘텐츠에서는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을 다채롭게 표현한 진의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오뚜기는 이번 진라면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전략입니다. 지난해 8월 회사명 영문 표기를 'OTOKI'로 변경했고, 올해 1월에는 미국 최대 식품 박람회 '2025 윈터 팬시 푸드쇼'에서 새로운 진라면 패키지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JIBS 제주방송 신동원 (dongwon@jibs.co.kr) 기자
<저작권자 © JIBS 제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