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택스 시스템 중단..지방세·세외수입 납부기한 연장
제주자치도가 지방세와 세외수입의 신고.납부기한을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제주자치도는 전국 지방세·세외수입 시스템과 위택스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에 따라,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3일 사이 납부기한이 돌아오는 지방세는 7월 3일까지, 26일과 30일 납부기한인 세외수입은 7월 2일까지 각각 연장된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지방세 자동이체는 기존대로 6월 30일에 출금되며, 지방세와 세외수입의 연장 기한이 다른 만큼 납세자들의 각별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2026-06-23
제주방송 하창훈 (chha@jibs.co.kr)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