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13일) 오전 제주시 한 건물 주차장에서 발생한 차량 화재 현장 (사진, 제주소방안전본부)
주차돼 있던 경차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나 30분 만에 꺼졌습니다.
제주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어제(13일) 오전 10시 43분쯤 제주시 한 건물 주차장에서 세워져 있던 스파크 차량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습니다.
이 화재로 다친 사람은 없었으나 차량이 불에 타면서 소방서 추산 484만 원의 재산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불은 약 30분 만에 완전히 꺼졌습니다.
스파크 운전자는 화재 발생 10여 분 전에 건물 주차장에 차를 세웠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불은 뒷좌석에서 발생해 확대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소방당국은 내부 전기 배선 등에서 화재 원인으로 추정되는 특이점이 발견되지 않아 추가 조사를 진행해 화재 원인을 판단할 예정입니다.
어제(13일) 오전 제주시 한 건물 주차장에서 발생한 차량 화재 현장 (사진, 제주소방안전본부)
JIBS 제주방송 정용기 (brave@jibs.co.kr) 기자
<저작권자 © JIBS 제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못 찾겠다 조두순” 공개는 끝났고, 위험은 남았다… ‘관리 중’이라는 말뿐
- ∙︎ 한동훈 “그 자리에선 없었다”는 반박… 기록의 향방은
- ∙︎ [자막뉴스] 70년 만에 세운 '진실'.. 유공자 취소 본격
- ∙︎ “자연의 색을 입었더니, 삶의 리듬을 찾았다”… ‘감각의 전환’으로 완성한 런케이션을 제주에서 만나다
- ∙︎ "父 시체 껴안은 아이 살해" 증언.. 4·3 학살 박진경의 만행
- ∙︎ "한동훈은 빨갱이, 쏴 죽이겠다"·"나는 배신당했다".. 韓 향한 尹 발언 조명
- ∙︎ 이상봉 의장 "박진경 대령 국가유공자 지정 취소 강력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