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아침 시간대 이뤄진 음주 단속에 운전자들이 잇따라 적발됐습니다.
서귀포경찰서에 따르면 오늘(7일) 아침 7시 반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된 음주 단속에서 운전자 2명이 면허 정지 수준의 음주 상태로 확인됐습니다.
또 운전자 4명은 혈중알코올농도가 0.03% 미만으로 훈방 조치됐습니다.
경찰은 야간 뿐만 아니라 주간 시간대에도 음주 단속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JIBS 제주방송 김동은 (kdeun2000@hanmail.net) 기자
<저작권자 © JIBS 제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제주도의회 의장 내일 사실상 확정...민주당 3선 의원 5명 '치열한 수싸움'
- ∙︎ 모더나 백신 접종 후 숨진 제주 예비교사...5년 만에 "국가가 보상하라"
- ∙︎ 한동훈 “반도체는 100분의 1초도 못 멈춘다”… 李 ‘물 충분’에 전력·용수 제기
- ∙︎ 김민석, 유시민엔 "과잉 자신감 절제를" 정청래엔 "지선서 삐끗"
- ∙︎ 홍준표 "반도체 투자 부산 떨지 말라"...1000조 메가프로젝트에 쓴소리
- ∙︎ 넷플릭스 '참교육'이 교육정책 바꾼다...제주, 경기 등 교권보호 전담조직 전국 확산 조짐
- ∙︎ 억대 연봉에도 못 붙잡았다… 삼성전자 30세 미만 1만 명 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