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제공
차량이 중앙선을 침범해 마주 오던 차량과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제주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오늘(22일) 오전 9시 10분쯤 제주시 화북동의 한 도로에서, 70대 여성이 운전하던 차량이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차량과 정면으로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70대와 50대 운전자 2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경찰은 70대 운전자가 차량 바닥에 떨어진 물건을 주우려다 중앙선을 넘어선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시청자 제공
JIBS 제주방송 권민지 (kmj@jibs.co.kr) 기자
<저작권자 © JIBS 제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