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병원의 진료 예약과 대기기간 단축에 대한 보완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주대병원이 도민 5백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에서 86.2%가 제주대병원을 이용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했지만,
진료 예약과 대기기간에 대한 만족도는 26.6%로 낮았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전문 의료진 구성에 대한 만족도는 48%, 의료장비나 시설은 52% 수준으로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높았습니다.
병원측은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보완 대책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JIBS 제주방송 김동은(kdeun2000@hanmail.net)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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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대병원이 도민 5백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에서 86.2%가 제주대병원을 이용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했지만,
진료 예약과 대기기간에 대한 만족도는 26.6%로 낮았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전문 의료진 구성에 대한 만족도는 48%, 의료장비나 시설은 52% 수준으로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높았습니다.
병원측은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보완 대책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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